본문 바로가기
이슈정보

현역가왕 마스크걸 - 그녀의 정체는 누구?

by djqxldj 2023. 12. 8.
반응형

11월 28일부터 MBN에서 하는 트로트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바로 '현역가왕'이라는 프로그램이죠.

쟁쟁한 현역 여자 트로트 가수들이 참여해서 경연을 벌이는 서바이벌 음악 예능 프로그램이에요.

 

최종 TOP 7명이 선발되고, 이들은 2024년 '한일 트롯 가왕전'에 참여하게 된다고 하네요.

여자 트로트 가수중에서 국가대표를 뽑는 대회라고 할 수 있겠네요.

현역가왕-마스크걸

현역가왕 마스크걸은 누구?

매주 화요일 9시40분에 MBN에서 방송이 되고 있는데요.

기존에 인지도가 있는 가수들이 대거 참여하고 있죠.

 

그런데 그중에서도 모두의 관심을 끄는 참여자가 있었는데요.

바로 마스크를 쓰고 참여한 마스크걸입니다.

늘씬한 몸매와 뛰어난 가창력으로 모두를 놀라게 했어요.

 

경연은 현역가수만 참여할 수 있어서 하루전에 급하게 앨범을 발매했다고 해요.

현역 1일차라고 하니 기존 트로트 가수가 아닌 건 확실하죠.

그래서 다른 경연자들도 누구인지 궁금해서 말도 걸어보고 했지만 끝까지 정체를 숨겼어요.

사회자 신동엽이 '마스크는 경연 끝까지 쓰나요?' 라고 물으니 '올인정' 받으면 마스크를 벗겠다고 했어요.ㅎㅎ

 

마스크걸은 경연에서 매력적인 저음으로 '사의찬미'를 불렀는데요.

아래에서 한번 들어보세요.

 

 

 

3회차에서 두번째 경연이 있었죠.

높은 순위에 있는 가수가 1명을 지목해서 대결하고 1명이 탈락후보에 지정되는 데스매치 경연입니다.

현재 1위를 달리고 있는 전유진이 마스크걸을 지목해서 대결이 펼쳐졌습니다.

이번 경연에서 마스크걸은 이애리수의  '황성옛터' 를 불러서 극찬을 받았습니다.

하지만 전유진은 김수미의 '멍에'를 불렀는데요. 심사위원들이 더 높은 점수를 받으면서 

마스크걸은 탈락후보에 올랐습니다

여러분들도 한번 들어보시죠..

 

 

 

프로그램이 끝나도 시청자 분들은 마스크걸이 누구인지 궁금해서 인터넷에 많이 찾아보셨을 텐데요.

마스크걸의 정체에 대해서 추측해 보겠습니다.

 

마스크걸의 정체는 - 한아걸스 한아 (화자)

어느 정도 예상을 하신 분들도 계실 것 같은데요.

마스크걸은 한아걸스의 '한아'일 가능성이 크다고 하네요.

 

참여자 '박성연'이 마스크걸의 무대가 끝나고 누구인지 안다고 하면서 눈물을 흘렸죠.

여기까지 오느라 정말 힘들었던걸 알고 있다고도 했어요.

'박성연'이 바로 한아걸스의 멤버로 같이 활동을 했기 때문이죠.

그래서 마스크걸은 '한아' 일 것으로 예상하는 분들이 많아요.

 

'박성연'과 '한아'는 미스트롯 경연에서 한아걸스로 활동했어요.

그때 활동 모습도 한번 보시죠.

 

 

하지만 같은 '한아걸스'에서 팀으로 좋은 무대를 보여줬지만 

박성연은 합격하고 한아는 탈락하게 됩니다.

 

 

이후에 한아는 별다른 활동의 하지 않고 있었어요.

재기를 위해서 예명을 '화자'로 바꾸고 준비하고 있었다고 하네요.

 

화자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마스크걸의 정체는 언제 밝혀질까요?

매주 화요일 9시 40분 MBN '현역가왕' 다음에는 마스크걸이 마스크를 벗을까요?

벌써 기다려지네요.

반응형